ν‹°μŠ€ν† λ¦¬ λ·°

728x90
λ°˜μ‘ν˜•

μΆ©μ•”κ³  학생듀 λΉ„λ‚œ 자제 ν˜Έμ†Œ

μΆ©μ•”κ³  학생듀 λΉ„λ‚œ 자제 ν˜Έμ†Œ: 학ꡐ와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μž…μž₯

졜근 좩암고등학ꡐ 학생듀이 학ꡐ와 μž¬ν•™μƒμ— λŒ€ν•œ λΉ„λ‚œμ„ μžμ œν•΄ λ‹¬λΌλŠ” ν˜Έμ†Œλ₯Ό 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이 사건은 μœ€μ„μ—΄ λŒ€ν†΅λ Ήμ˜ λͺ¨κ΅μΈ 좩암고와 κ΄€λ ¨λœ μ—¬λŸ¬ λ…Όλž€μ΄ κ²ΉμΉ˜λ©΄μ„œ λ°œμƒν•˜μ˜€μœΌλ©°, 학생듀은 μžμ‹ λ“€μ˜ μž…μž₯을 λͺ…ν™•νžˆ ν•˜κ³ μž λ‚˜μ„°μŠ΅λ‹ˆλ‹€. 이번 κΈ€μ—μ„œλŠ” μΆ©μ•”κ³ 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λΉ„λ‚œ 자제 ν˜Έμ†Œμ— λŒ€ν•œ λ°°κ²½, ν•™μƒνšŒ μž…μž₯, 그리고 학ꡐ 츑의 λŒ€μ‘ 등을 μžμ„Ένžˆ μ‚΄νŽ΄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 πŸ“š

μ‚¬κ±΄μ˜ λ°°κ²½

  • μœ€μ„μ—΄ λŒ€ν†΅λ Ήκ³Όμ˜ μ—°κ΄€μ„±: μΆ©μ•”κ³ λ“±ν•™κ΅λŠ” μœ€μ„μ—΄ λŒ€ν†΅λ Ήμ˜ λͺ¨κ΅λ‘œ, 졜근 λŒ€ν†΅λ Ήκ³Ό κ΄€λ ¨λœ μ—¬λŸ¬ μ •μΉ˜μ  사건듀이 학ꡐ에 뢀정적인 영ν–₯을 미치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둜 인해 학생듀은 μžμ‹ λ“€μ΄ 직접적인 μ±…μž„μ΄ μ—†μŒμ„ κ°•μ‘°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λΉ„λ‚œμ˜ ν™•μ‚°: 졜근 λ°œμƒν•œ '12Β·3 μ‚¬νƒœ'와 κ΄€λ ¨ν•˜μ—¬, μΆ©μ•”κ³  학생듀은 학ꡐ와 μž¬ν•™μƒμ— λŒ€ν•œ λΉ„λ‚œμ΄ μŸμ•„μ§€λŠ” 상황에 μ§λ©΄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이둜 인해 학생듀은 λΆˆμ•ˆκ°μ„ 느끼고 있으며, 학ꡐ 츑도 μ΄λŸ¬ν•œ λΉ„λ‚œμ΄ λΆ€λ‹Ήν•˜λ‹€κ³  νŒλ‹¨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ν•™μƒνšŒμ˜ 곡식 μž…μž₯

  • SNSλ₯Ό ν†΅ν•œ ν˜Έμ†Œ: μΆ©μ•”κ³  ν•™μƒνšŒλŠ” 10일 μ˜€μ „ SNS 계정을 톡해 곡식 μž…μž₯을 λ°œν‘œ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학생듀은 "학ꡐ와 학생듀은 이번 사건과 관련이 μ—†λ‹€"λ©° λΉ„λ‚œμ„ μžμ œν•΄ 쀄 것을 μš”μ²­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이듀은 "μš°λ¦¬λŠ” 이 사건에 λŒ€ν•΄ 맀우 λΆ€λ„λŸ½κ²Œ μƒκ°ν•˜κ³  있으며, 학ꡐ가 λΉ„λ‚œλ°›λŠ” 것은 λΆ€λ‹Ήν•˜λ‹€"κ³  κ°•μ‘°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감정: 학생듀은 μžμ‹ λ“€μ΄ μ‘Έμ—…μƒλ“€μ˜ 행동에 λŒ€ν•΄ μ•ˆνƒ€κΉŒμ›€μ„ 느끼고 있으며, μ„±λ‚œ μ‹œλ―Όλ“€κ³Ό 같은 λ§ˆμŒμ„ 가지고 μžˆλ‹€κ³  μ „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이듀은 "μš°λ¦¬λŠ” 이 사건에 λŒ€ν•΄ μ±…μž„μ΄ μ—†λ‹€"λ©°, λΉ„λ‚œμ΄ 학ꡐ와 ν•™μƒλ“€μ—κ²Œ λ―ΈμΉ˜λŠ” 영ν–₯을 μš°λ €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학ꡐ 츑의 λŒ€μ‘

  • 경찰에 μš”μ²­ν•œ 순찰 κ°•ν™”: μΆ©μ•”κ³ λŠ” λΉ„λ‚œμ΄ ν•™κ΅λ‘œ ν–₯ν•˜λŠ” 상황을 λ°©μ§€ν•˜κΈ° μœ„ν•΄ 경찰에 λ“±ν•˜κ΅ μ‹œκ°„ μˆœμ°°μ„ κ°•ν™”ν•΄ λ‹¬λΌλŠ” 곡문을 λ³΄λƒ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μ•ˆμ „μ„ ν™•λ³΄ν•˜κ³ , 학ꡐ에 λŒ€ν•œ λΆ€λ‹Ήν•œ λΉ„λ‚œμ„ 쀄이기 μœ„ν•œ μ‘°μΉ˜μž…λ‹ˆλ‹€.

  • ꡐ볡 λŒ€μ‹  자율볡 착용: 학ꡐ 츑은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심리적 μ•ˆμ •μ„ μœ„ν•΄ λ‚΄λ…„ 2μ›”κΉŒμ§€ ꡐ볡 λŒ€μ‹  μžμœ¨λ³΅μ„ μž…μ„ 수 μžˆλ„λ‘ μž„μ‹œ 쑰치λ₯Ό λ‚΄λ Έ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학생듀이 보닀 νŽΈμ•ˆν•œ ν™˜κ²½μ—μ„œ 학ꡐ μƒν™œμ„ 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돕기 μœ„ν•œ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ν•™μƒλ“€μ˜ λͺ©μ†Œλ¦¬

  • λΆ€λ‹Ήν•œ λΉ„λ‚œμ— λŒ€ν•œ 반발: 학생듀은 μžμ‹ λ“€μ΄ μ‘Έμ—…μƒλ“€μ˜ 행동에 λŒ€ν•΄ μ±…μž„μ΄ μ—†μŒμ„ λΆ„λͺ…νžˆ ν•˜κ³  있으며, μ΄λŸ¬ν•œ λΉ„λ‚œμ΄ μžμ‹ λ“€μ—κ²Œ λ―ΈμΉ˜λŠ” 영ν–₯을 μ‹¬κ°ν•˜κ²Œ 받아듀이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듀은 "μš°λ¦¬λŠ” 이 사건과 관련이 μ—†λ‹€"λ©°, λΉ„λ‚œμ΄ λ©ˆμΆ”κΈ°λ₯Ό κ°„μ ˆνžˆ 바라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ν•™κ΅μ™€μ˜ μ—°λŒ€κ°: 학생듀은 학ꡐ와 ν•¨κ»˜ 이 μ–΄λ €μš΄ 상황을 κ·Ήλ³΅ν•˜κ³ μž ν•˜λ©°, 학ꡐ 츑의 지원을 λ°›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듀은 "ν•™κ΅λŠ” 우리의 μ•ˆμ „ν•œ 곡간이며, μš°λ¦¬λŠ” 학ꡐλ₯Ό 지킀고 μ‹Άλ‹€"κ³  μ „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κ²°λ‘ 

μΆ©μ•”κ³  ν•™μƒλ“€μ˜ λΉ„λ‚œ 자제 ν˜Έμ†ŒλŠ” λ‹¨μˆœν•œ μš”μ²­μ΄ μ•„λ‹ˆλΌ, κ·Έλ“€μ˜ 정체성과 학ꡐ에 λŒ€ν•œ μ‚¬λž‘μ„ λ‚˜νƒ€λ‚΄λŠ” μ€‘μš”ν•œ λ©”μ‹œμ§€μž…λ‹ˆλ‹€. 학생듀은 μžμ‹ λ“€μ΄ 직접적인 μ±…μž„μ΄ μ—†μŒμ„ κ°•μ‘°ν•˜λ©°, λΆ€λ‹Ήν•œ λΉ„λ‚œμ΄ λ©ˆμΆ”κΈ°λ₯Ό κ°„μ ˆνžˆ 바라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μƒν™©μ—μ„œ 학ꡐ와 학생듀이 ν•¨κ»˜ νž˜μ„ λͺ¨μ•„ 이 어렀움을 극볡해 λ‚˜κ°€κΈ°λ₯Ό κΈ°λŒ€ν•©λ‹ˆλ‹€. 🌟

ν‚€μ›Œλ“œ: μΆ©μ•”κ³ , λΉ„λ‚œ 자제, ν•™μƒνšŒ, μœ€μ„μ—΄, 12Β·3 μ‚¬νƒœ



 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

λ°˜μ‘ν˜•
"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"
λŒ“κΈ€
곡지사항
μ΅œκ·Όμ— 올라온 κΈ€
μ΅œκ·Όμ— 달린 λŒ“κΈ€